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담당부서 이관하여 확인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 성격과 내용에 따라 답변에 소요되는 시간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문의주신 부분 또한 확인하여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린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개선해야 할 부분은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원들을 향한 모욕과 비난은 거두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문의만 답변하는 마켓비입니까?
반품.교환문의 게시판도 들여다보시고
3월3일무통 입금하고 구입한 정재욱의 불량철제침대 문제도
답을 주시고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온식구가 3일째 문제 해결을 위해 매달리고 있어요.
애초 불량품이인데 망치질은 하면서 비툴어진것들 바로 잡으라 했다던더 그렇게 해봐도 안됩니다. 구멍이 맞지않아 아예 조립이 되지 않아요. 해결해 주십시요. 조립기사를 보내주시거나 교환을 해주십시요.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저도 가만있지않겠습니다. 아이가 하는 걸 지켜보다가 넘 심하다 싶어 엄마인 제가 글 남깁니다. 해결해주십시오.꼭 해결되길 원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