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AS게시판의경우 답변을 순차적으로 드리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또한 문의글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접수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아직은 물건 안받은 상태이구요!
발송 취소 해주세요!!!!!
진짜 스무번 해도 연락도 안되고 제대로 된 응대도 없고
내일 마켓비 신고 할 껍니다.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
결제하신 날짜:20일
주문하신 분 성함:김혜경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90651031
주문하신 상품명 :철재 옷장
문의 내용:
오늘아침 업체 택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엘레베이터 있냐고 물어더군요
없다고 하니
배송비를 달라고 하십니다!!
결제할 때 배송비 4만원 지불했는데
아니 또 배송비를 달라고 하나요????
그리고 조립한 상품도 아니고요!
아침부터 어의가 없네요
당일발송이니
빨리 온 줄 알았고
완전
사기 당한 느낌??
반품처리 해주세요!!!!!!!!!
참.. 가구 사는데 배송비 받고 또 받으러 하고
생각할 수록 어의가 없고 화가납니다.
주변에 저처럼 이런일이 없기를 힘써야겠어요!!
하루종일 연락하기 힘드네요!!
글도 몇개나 올려도 답변도 없고요
진짜 마켓비 실망입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