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였으며 빠른답변및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사과의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파손된 물건 보내왔길래 교환신청한지 열흘이 넘었는데
아무리 전화해도 안받고, 고객센터는 뭐할라고 만들어놨는지..
글을 남겨도 보지도 않고..
원래 고객응대 이따위로 합니까??
또 다른 게시판을 이용해달라고 답글 달리겠구나 싶은데
판매자로 최소한의 양심이 있으면 안그러겠지 미친척하고 한번더 믿어봅닏ㅏ
당장 전화해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