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죄송합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립 설명등 장시간 통화를 요하는 문의가 많아 일부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문의 성격에 맞는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내용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속한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날짜: 2월8일(2월15일 조립신청해서 이날옴)
주문하신 분 성함: 황지*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20210208-0006904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설치시 문짝 구멍과 조립할때 나사가 끝까지안들어가길래 설치기사에게 다시요구해서 다시 해봤으나 안들어감. 원래이런거라고 빼고 써도된다고하심. 나사는 다들어가지못한채 튀어나와있는상태임.서랍이 똑바로안닫힘.
이런불량을 계속볼수없어 환불요구합니다.
가져가세요.
그리고 전화를 어쩜 이렇게안받아요?
오늘10시부터 50번도 넘게했네요.
고객게시판에도 똑같은글남겼어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