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 > 반품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2년 1월30일날 3인용 라탄쇼파 2개랑, 1인용라탄쇼파를 구매하였습니다. 3인용쇼파 1개는 2월16일날 배송되었고
나머지 3인용쇼파,1인용쇼파가 오늘 배송되었는데~ 이건 뭔가요~~? 쇼파전체에 곰팡이와 먼지 때가 가득하고,
포장상태도 터지고,, 어디 창고 구석에 처박혀있던건지,,아니면 곰팡이 때문에 반품받은것을 다시 배송시킨건지,
뭔가요?? 배송기사님이 중고구매한거냐고... 이런 쓰레기를 할인판매한다고 당당히 판매하신건가요? 당장 반품처리해주세요!!!!!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이것 때문에 회원가입도 하고..정말 짜증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