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네 고객님 해당 게시판은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a.s관련 부분은 빠른 처리를 위해 삭제가 아닌 해당 게시판으로 이관됩니다.
현재 주문내역 확인 가능한 정보를 주시지 않아 확인이 어렵다고 하오니
주문내역 확인 가능한 부분과 (성함,연락처 혹은 주문번호)
함께 문의주시면 말씀하신 부분 빠른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이보세요 왜 글 삭제합니까?
고객이 불만이 있어 voc 하는데 왜 글 삭제하고 그럽니까?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본인들한테 불리하고 그러면 글 삭제하고 그럽니까?
마켓비는 기업 마인드가 이런곳입니까?
남지희 대표 생각입니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