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제품 사후 처리 관련은 문제되는부분 사진과 함께 주문내역 기재후 AS게시판으로 접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후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마켓비 Dench의자
덴치 의자를 4개 주문하였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조립설명서에는 등받이 부분에 못이 2개 필요한데 보내주신 못은 드라이브로 한번 돌리면 더이상 들어가지가 않아요
의자 4개 모두 못이 안들어가는데 못이 제대로 발송된 것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어제 오후부터 계속 전화를 하고 있는데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면 어떻게 하라는 말씀이시죠?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