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먼저 드리지 못하고 답변 먼저 드립니다.
제품의 경우 불량의 경우와 조립중 파손의 경우로 나뉘어 지는 부분입니다.
일단 고객님이 찍어놓은 사진을 a/s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사진 확인후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수령자 성함 내용 기재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bodo 헹거 제품을 삿는데
나무판 3개중 한개가 불량인거같아요.
제대로 구멍에 못을 박았는데도 나무가 쩍쩍 갈라지는게 이렇게 약해도되는건가요
사진을 찍어놧는데 올리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연락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