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물건의 파손건은 marketb@nate.com으로 사진과 함께 고객님 성함, 전화번호, 간략한 설명을 함께 넣어
보내주시면 확인하여 조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AS처리 기일은 물건 수령하고 7일이며 조립하시기 전에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진확인하고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riginal Message ----------
12월 13일 화이트
11월 16일 그레이 주문하였고,
제품은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하여 수령하였습니다.
바빠서 설치를 못하고 있다가,
어제 뜯어서 보는데,
그레이는 한쪽 선반이 구부러져 있고,
화이트는 양쪽 선반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구부러진 부분이 펴지기라도 하면 그냥 사용 하려고 했는데
안될 거 같아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사진도 첨부하려는데 어렵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