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출발전 연락드리고 방문을 드리오나 연락이 안되어 미루어진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입고 될것으로 확인되었으나 현지 사정으로 입고가 안돼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주에는 꼭 들어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지난번 답변의 본문입니다
Q1
물품이 있는데 연락이 않되서 못보내주신건지
물품도 없고 연락이 않되고 해서 못보내주신건지 알고싶고요
Q2
어떻게 왜 지연되고 있는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Q3
다음주에 들어올 수 있도록 어떠한 조치를 취할것인지.
Q4
제물건이 다음주에도 오지 않는다면 마켓비에서 어떠한 조치를 취할것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p.s마켓비에서 상품을 구입할 의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처럼 어떤 연락과 조치없이 응대해주시는 것은 고객을 신경쓰지 않고 있다는 의사의 전달 같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