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마켓비(JHH)2020-09-17 16:04:40
    관리
    • 0
    • 220.127.163.56
    내용
    Click View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 이전 문의내역이나 고객님 구매정보 확인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구매정보와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내용 다시한번 접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밑 바닦이 찌그러져서 왔는데 배송 과정에서 그런거라서 교환해도 다시 배송 과정에서 그럴수 있다는게 웃기네요 저번에 시킨 스탠드는 아무탈 없이 잘 왔는데 이번에 온 스탠드는 눈에 보일 정도로 찌그러져서 왔는데 교환이 안된다는 자체가 웃기네요
    배송 보낼때 검수 하고 조금 더 신경써서 보내야 하는거 아닌가요?
    배송 과정에서 찌그러진거면 뭐하러 포장해서 배송 하나요?
    인터넷으로 물품 파는게 아니라 양심도 같이 파나보내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