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반품문의]

    작성자 by신선****2020-12-15 14:11:01
    관리
    • 7
    • 14.38.133.114
    내용
    Click View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20년 11월 23일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수납테이블 6043 라탄우븐형



    불량 물건 한 번 교환하기 정말 힘드네요 

    정말 욕 나옵니다.

    교환 물건 회수 확인이 안되어 입고 되는대로 발송 조치 하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천일 택배사에 어렵게 문의 했습니다. 


    11월26일 택배 1차 받았고 

    11월28일 불량 물건 회수 해서감.

    11월30일 마켓비 택배 수령 확인


    이렇게 운송장번호 까지 남겨 확인 요청 했는데 이제 답변 조차 없네요


    이러고도 연말이니 코로나19 확산이니 하며 

    또 발송 지연 시킬 껀가요 ? 


    12월 16일까지 답변 없을 시 다른 조치 취하겠습니다.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