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교환문의]

    작성자 by방지****2020-12-23 16:49:35
    관리
    • 35
    • 14.38.133.114
    상품
    내용
    Click View

    맞교환 해주신다는 2개 의자 중에 1개 의자만 오늘 받았는데요. (맞교환도 깔끔하게 안되네요.))

    더 불량제품 보내주신것같은데, 다시 교환해야될것같아요. 지금 저와 장난하시는건가요?


    컬러가 상세페이지랑 너무다르고 카키색을 보내주셔서, 

    교환요청을했고,

    맞교환도 깔끔하게 이뤄지지않았는데, 

    2개의자 중 1개만 지금 도착했는데 의자상태가 너무 안좋네요.

    이거 다시 싸놀테니깐 제품 검수 꼼꼼히해서 다시보내주세요.

    - 구멍이 삐꾸로 끼어져있음.
    - 쿠션이 전에것보다 꺼져있음.

    제대로 새상품 보내주세요. 이거 누가 쓰던거나 불량이라 다시 들어갔던 상품 보내신것같은데요?

    교환 상품이라고해서 지금 B급제품보내신건가요? 어이가없네요. 


    빨리 확인해서 제대로된 새상품으로 검수하여 

    교환해주세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