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마켓비(JMJ)2020-12-26 08:51:35
    관리
    • 17
    • 220.127.163.56
    내용
    Click View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해당 상품 2개 발송되었으나, 택배사 분류 과정에서 다소 차이가 발생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받으신 상품의 경우 브라운 색상이 맞이며 카키색은 판매하고 있지 않으며, 판매 페이지 상을 통해 색감 차이 발생 가능한 점 사전 공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색감 차로 인한 하자 교환 진행은 어려우나, 뒷부분 오염의 경우 검품 과정 상의 하자로 무상 환불 또는 교환으로 가능하십니다.

    단 현재 해당 색상 모두 품절로 1월말 입고 예정입니다. 잔여 상품 1개 수령 및 상태 확인 후 최종 내용 남겨 주시면 수거 후 환불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맞교환 해주신다는 2개 의자 중에 1개 의자만 오늘 받았는데요. (맞교환도 깔끔하게 안되네요.))

    더 불량제품 보내주신것같은데, 다시 교환해야될것같아요. 지금 저와 장난하시는건가요?


    컬러가 상세페이지랑 너무다르고 카키색을 보내주셔서, 

    교환요청을했고,

    맞교환도 깔끔하게 이뤄지지않았는데, 

    2개의자 중 1개만 지금 도착했는데 의자상태가 너무 안좋네요.

    이거 다시 싸놀테니깐 제품 검수 꼼꼼히해서 다시보내주세요.

    - 구멍이 삐꾸로 끼어져있음.
    - 쿠션이 전에것보다 꺼져있음.

    제대로 새상품 보내주세요. 이거 누가 쓰던거나 불량이라 다시 들어갔던 상품 보내신것같은데요?

    교환 상품이라고해서 지금 B급제품보내신건가요? 어이가없네요. 


    빨리 확인해서 제대로된 새상품으로 검수하여 

    교환해주세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