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마켓비(JMJ)2021-02-15 16:02:52
    관리
    • 3
    • 220.127.163.56
    내용
    Click View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전구의 경우 소모성 상품으로 상품 수령 후 상당 기일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원초적인 하자로 보기 어려운 부분이며 아래 링크 드린 사이트에서 35W 전구 1개 추가 구매 후 교체 사용 안내 드립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marketb.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968&cate_no=715&display_group=1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20.12.30

    주문하신 분 성함:양보람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40363310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캔들워머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전원을 켜도 작동 되지 않습니다


    구입 후 한달이 조금 넘은 상황에서 전구 문제라면 전구를 다시 보내주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