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마켓****2021-02-26 14:45:03
    관리
    • 2
    • 220.127.163.56
    내용
    Click View

    안녕하세요.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 상품 택배사 회수 접수하였으며 고객님 요청대로 AS부품 발송 철회였고 상품 자사 입고 후 환불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기사님 방문시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20210210-0007154

    책상상판이 깨져서 와서 교환신청했고 상판 추가로 보내준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처음 주문했을 때는 상품을 바로 보내주시더니, 교환 반품 등의 일처리는 이렇게 늦는 이유가 뭘까요~ 돈받았으니 끝났다 이건가요?? 저는 이렇게밖에 느껴지지 않네요 ㅎㅎ. 전화를 해도 11번만에 받으시고 통화를 해도 관련부서아니라 모른다 답변~ 마켓비 일처리방식에 박수를 보냅니다!

    게시글을 남겨도 며칠이 지나도 답변은 감감무소식~ ㅎㅎ 이제는 상품을 받을수있는지에 대한 의심마저 드는군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