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관련하여 여러 차례 전화드렸으나 전화 안 받으셔서 내용 전달을 못해드렸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분실사고 접수되어 재발송해드렸으나 또 다시 분실사고 접수되었습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일시 품절로 1월 말 입고 예정이어 재발송은 1월 말에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발송 또는 환불 여부 알려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구매
주문번호
2020091089633430
9월 10일에 구매했는데 현재 11월 12일
두 달이 넘도록 기다렸습니다.
배송양이 많아서 지연된다는 말만 하시는데 그럼 여기서 가구 구매한 모든 분들이 두 달 넘게 기다리고 있는건가요?
배송지연 된다는 답장만 남기지 마시고 정확하게 언제 발송 가능한지 답장 부탁드립니다.
심지어 중간에 분실사고 접수 되었다는데 그럼 더 빨리 다시 보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 문자도 10월7일에 왔어요;;
한달이 넘었습니다...
정확히 언제 발송 가능한지 답장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