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라탄박스 구매했는데 반품 때문에 고객센터로 통화를 하려고 하는데 유령회산가 통화가 안됩니까?
라탄박스 중국산 싸구려를 10만원에 파는 마켓비.
제품의 품질은 검은 염료가 묻어나와 옷이며 가방이며 수납을 전혀 못하는 상황인데 통화도 안되고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