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캡처 등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구매처: 오늘의 집
상품: 접이식 의자 LOCCO 접이식의자
구매자: 김희진
상품코드 : 11362365
화이트 주문후 바로 색상교환을 게시판에 남겼습니다. 전화해도 안받고 문의로 남겨도 도대체가 .. 연락이 안됩니다. 그런채로 상품은 배송되서왔구요. 이건 명백히 마켓비에서 교환해주셔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답변 주시길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