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운송장이 등록된 경우에는 배송사 이관하여 집하가 시작된 주문건입니다.
대량으로 배송사 이관 후 집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물량 중 고객님 주문건을 찾아서 회수하기에는 물리적, 시간적, 비용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 접수를 하셔야 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반품문의의 경우
AS문의>반품문의로 주문내역/반품사유/반품하실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수령후인 경우)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의 집앱을 통해 아카나무 선반장 금일 오후 늦게 주문하고 취소하려고 했더니 이미 운송장이 등록되었네요!!
629140543720 입니다. 대한통운엔 아직 등록되지
않은 운송장으로 나오는데 꼭 취소처리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