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어야하나
이미 AS문의 게시판에 문의가 작성되어있어 별도 이관처리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20-01-02
주문하신 분 성함: 양ㅎ
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TEMPAT 단스탠드 E26 KS2042T/02 당일발송
[옵션: 실버/E26 LED 전구 9W 주광(하얀)색 (+13,000)]
교환사유 및 문의내용: 불량 (전원 들어오지 않음) 교환이나 반품 원합니다.
### 위 내용은 1월에 구매하고 교환요청했는데 그냥 무시당한 내용입니다.###
반품하려고 포장해뒀는데 3번이나 반품신청해도 안받아줘서 그냥 저 쓰레기를 보내려고 하는데
고쳐서 다시 파시던지 버리시던지 제발 제품 회수라고 해가세요~~
진짜 이번에도 무시하시면 소비자고발이라도 하던 SNS를 하던 생각날때 마다 올릴 겁니다.
돈이 아까운게 아니라 3번이나 요청했는데 이런글이나 쓰게 하고 진짜 열받아서 2달이 넘었는데도 열받네
교환안해줘도 되니까 이쓰레기 제발 가져가 주세요~ (한사람 살리는 거에요. 저거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요)
또 무시하면 전화해서 할겁니다.
반품 주소만 알려주시면 거기로 제가 택배를 보낼게요~ 그냥 그거로 끝내자고요(만약 제품을 사용했거나 전원이 들어오면 저를 신고해 주세요)
* 제발 반품 좀 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