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2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재고는 실시간 판매등으로 안내가 제한됩니다
방문 희망하시는 매장에 재고 확인 후 방문을 요청드립니다
참고로 해당 제품은 하나의 제품에 대해 불량가 아닌
제조 과정에서의 미세한 데미지로 본사 창고에 다량 재고 보유중입니다
상기 내용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세일- 데미지 상품에서 확인한 이 제품 구입하고 싶은데요, 저번에도 문의를 드렸었는데 어디가 얼마만큼 데미지를 입은 것인지 확인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제가 이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습니다. 마포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 문의를 드렸는데, 이 제품은 보유하고 있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제 생각엔 이 제품은 데미지 상품이라 특정한 매장 1곳에서 보유하고 있을 것 같은데 그 오프라인 매장이 어디인지 확인해 주실 수 있나요?

꼭 이 제품 구입하고 싶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2117 [상품문의] 방재**** 2024-06-28 16:29:21 2
209214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8:05:17 0
2091938 [상품문의] 32**** 2024-06-28 09:59:42 1
209197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0:49:48 1
2091613 [상품문의] 정현**** 2024-06-27 10:44:09 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