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2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두가지 내용에 대해 각각 안내드립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 고객 지원 정책에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이거나 진입이 어려운 배송지의 경우
이동을 도와주시거나 기사님과의 별도 협의가 필요하다 안내되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고객 지원 정책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TV스탠드의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 당시
옵션상에 '캄포어베니어 5월 중순 입고 예정'이라 표시되어있었습니다
해당 제품 입고 전으로 입고 후 출고될 예정입니다
희망하시는 배송일이 있으신 경우 주문문의 게시판에 내용 작성해주시면 최대한 맞춰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신속한 입고 및 발송 담당부서에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배송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아래 배송문의 게시판에 내용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 되네요.
옷장 수납장 책장 티비선반 주문했습니다.

어제 옷장 수납장 책장이 왔다고 해서 설치 부탁 드렸는데
기사님이 3만원을 더 요구하시더군요.
세 제품 각각 배송비, 설치비 이미 지불했는데
엘리베이터 없는 3층 건물이라고 다시 3만원 추가 요청 하셨습니다.

이게 원래 본사 방침인가요? 배송비 이외에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다는 공지는 어디에 있는 겁니까? 바로 확인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 주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티비선반은 아직 배송 준비 중이라고 뜨네요. 턱하니 당일출고 가능이라고 써 놓았던 제품인데 말입니다.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고
참다참다 글 남깁니다.

문의한 두 부분에 대해 본사에 정식으로 항의하겠습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 주세요.
010-9439-4936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8764 비밀글 [상품문의] 하옥**** 2024-06-15 20:12:16 0
2088675 [상품문의] 르누**** 2024-06-14 15:33:23 4
2088723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14 17:35:03 8
2088626 [상품문의] 정현**** 2024-06-14 14:29:42 10
2088715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14 17:01:36 1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