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 부분의 경우 판매 페이지 상을 통해 상품 수령 후 조립 전 부품 이상 유무(파손 및 누락 등) 확인 후 진행 안내 드리고 있으며,
"조립 전 접수 건에 한해 자사 및 배송사 귀책 사유로 무상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 립 이후 접수 건의 경우 사용자 분의 조립 및 보관 상의 귀책 사유 발생 등으로 무상 처리 불가하며, 부품 유상 구매만 가능하신 점 안내 드립니다."
설명서 상에서 큰 부품은 맞게 왔고 봉지에 프라스틱 고정 브라켓이 가득 들어 있는데 그걸 확인하니 부족해서 전화 10번 이상했는데 통화가 안돼서
조립하고 사진 찍고 상품 문의에 글남겼는데 답장이 A/S문의에 글 남기라해서 글남겼더니 뭐라~ 마켓비에서 조립하기전에 전화 받았으면 바로 처리 될거 아니야,
상품 뜯어 놓고 전화 안받는다고 그럼 방에 몇날 며칠 널부러지게 해뒀어야 한다는 거요?
그리고 물건 받고 확인하 바로 전화 했는데 고객 귀책사유라고 전화 안받아서 글남겼더니 3일 만에 답해 놓고 뭐라~
이건 어느나라 법이야~대체
그래서 나보고 프라스틱 고정 브라켓 2개 편지 봉투에 넣으면 500원도 안할것을 고객 귀책이라하면서 4천원 보내라고
나원참 서비스가 완전 개 엉망이네
A/S담당자 말대로면 고객이 간단한것 고장나는것도 아닌 실수 할것도 없는 부품을 없애고 지금 또 달라고 한다는 거요?
갯수 잘못넣어준 담당 직원 족쳐야지 어디서 고객 탓으로 돌려~씨 욕나올려고 한네
조립전 접수할려고 전화 했는데 전화 안받아서 상품문의하고 A/S접수하 했는데 뭐!
"조립 전 접수 건에 한해 자사 및 배송사 귀책 사유로 무상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건이 부숴진 것도 아니고 배송사가 무슨잘못이 있어, 자사 검수 직원 잘못이지.
그런데 그걸 고객 귀책사유라고 하니 A/S 담당자 골때린다.
"그러나 조립 이후 접수 건의 경우 사용자 분의 조립 및 보관 상의 귀책 사유 발생 등으로 무상 처리 불가하며, 부품 유상 구매만 가능하신 점 안내 드립니다."
조립전에 접수 할려고 전화를 얼마나 했는데 안받고는 이제와서 고객 귀책 사유라 A/S못해준다라고
상품문의 담당자분 이건 해결 부탁합니다.
플라스틱 고정 브라켓 2개 배송비 포함 4천원 안내 드립니다.
아래 안내 드린 계좌로 입금하신 후 입금일자, 입금자분 성함, 수령처 정보(주소, 연락처, 수령자분 성함) 글 신규 게시글로
남겨 주시면 담당 부서 전달해 부품 준비해 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1005-001-490651 / 마켓비 / 4천원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 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20.09.11 09:15
주문하신 분 성함: 차종*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7220-****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JENNY 침대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마켓비 JENNY 침대 싱글 100200 KS1009BD/5 당일발송
전화번호는 폼으로 있나요? 오전에 5번, 오후에 5번 끝끗네 안받고
그럴거면 전화번호는 왜 올려 낳는지?
물건이 도착했는데 조립하는 도중 활대 끝에 플라스틱 고정핀이 부족하게 도착했다.(조립 미완성)
정말! 그래서 급한 마음에 전화를 했더니 안받아서 계속 전화 시도 역시 안받는다.
점심시간이 가까워서 그러나 하고 오후에 전화 역시 안받는다.
그럴거면 고객지원 전화번호 왜 적어뒀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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