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211.202.195.13)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전달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지난 게시글 통해 답변 드렸습니다.--->고객귀책 사유 4천원 부치라는 그것 말하는건가요?
                                             A/S 담당자분은 사진, 내용 안앍어보고 답하시나요?
                                             물건 받아서 뜯다가 모자라서 전화하고 통화가 안돼서
                                             상품문의에 문의하니 A/S문의에 글남기라고 해서 글 남겼내요,
                                             그런데 A/S담당자의 답변이라고 하는것이 고작 고객 귀책사유라~
                                             어떤 고객이 마켓비에서 처음 물건을 주문하고 이상이 있을때
                                             고객센타 부터 전화하지 어떻게 바로 A/S요청문의하고 그런답니까?
                                             몰라 여러번 주문해서 불편을 경험했다면 A/S담당자 말처럼 할수도
                                             있겠지? 그런데 이렇게 불편하게 고객 힘들게 하시면서
                                             고작 고객 실수니 하면서 귀책사유 발생해서 돈내고 사가라고하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그리고 성의 없이 지난 게시글 통해 답변했다. 그러니 알아서해라 하던지 말던지
                                             이것이 얼굴 안보고 글로 주고 받는다고 그것도 실시간도 아닌데 어떤사람이
                                             지켜보고 있다가 답변오는거 보고 있나요? 일안하고 A/S담당자는 이게 일이지만                                               
                                             고객은 일하는 중간이거나 쉬는 시간에 확인하는데~ 고객 편의는 어디가고
                                             마켓비 A/S담당자는 마켓비 욕먹이는 짓 고만하셔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A/S담당자가 해뒀네요?

상품문의 담당자분께서 제가쓴글 읽어보고 제가 터무니 없게 일처리를 했나요?
제글이 타당하다면 제대로 처리 좀 해주세요?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마켓비
결제하신 날짜:2020.09.11 09:15
주문하신 분 성함: 차종*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7220****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JENNY 침대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 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 주신 부분의 경우 판매 페이지 상을 통해 상품 수령 후 조립 전 부품 이상 유무(파손 및 누락 등) 확인 후 진행 안내 드리고 있으며,
"조립 전 접수 건에 한해 자사 및 배송사 귀책 사유로 무상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 립 이후 접수 건의 경우 사용자 분의 조립 및 보관 상의 귀책 사유 발생 등으로 무상 처리 불가하며, 부품 유상 구매만 가능하신 점 안내 드립니다."

설명서 상에서 큰 부품은 맞게 왔고 봉지에 프라스틱 고정 브라켓이 가득 들어 있는데 그걸 확인하니 부족해서 전화 10번 이상했는데 통화가 안돼서
조립하고 사진 찍고 상품 문의에 글남겼는데 답장이 A/S문의에 글 남기라해서 글남겼더니 뭐라~ 마켓비에서 조립하기전에 전화 받았으면 바로 처리 될거 아니야,
상품 뜯어 놓고 전화 안받는다고 그럼 방에 몇날 며칠 널부러지게 해뒀어야 한다는 거요?
그리고 물건 받고 확인하 바로 전화 했는데 고객 귀책사유라고 전화 안받아서 글남겼더니 3일 만에 답해 놓고 뭐라~
이건 어느나라 법이야~대체
그래서 나보고 프라스틱 고정 브라켓 2개 편지 봉투에 넣으면 500원도 안할것을 고객 귀책이라하면서 4천원 보내라고
나원참 서비스가 완전 개 엉망이네
A/S담당자 말대로면 고객이 간단한것 고장나는것도 아닌 실수 할것도 없는 부품을 없애고 지금 또 달라고 한다는 거요?
갯수 잘못넣어준 담당 직원 족쳐야지 어디서 고객 탓으로 돌려~씨 욕나올려고 한네
조립전 접수할려고 전화 했는데 전화 안받아서 상품문의하고 A/S접수하 했는데 뭐!
"조립 전 접수 건에 한해 자사 및 배송사 귀책 사유로 무상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건이 부숴진 것도 아니고 배송사가 무슨잘못이 있어, 자사 검수 직원 잘못이지.
그런데 그걸 고객 귀책사유라고 하니 A/S 담당자 골때린다.
"그러나 조립 이후 접수 건의 경우 사용자 분의 조립 및 보관 상의 귀책 사유 발생 등으로 무상 처리 불가하며, 부품 유상 구매만 가능하신 점 안내 드립니다."
조립전에 접수 할려고 전화를 얼마나 했는데 안받고는 이제와서 고객 귀책 사유라 A/S못해준다라고

상품문의 담당자분 이건 해결 부탁합니다.


플라스틱 고정 브라켓 2개 배송비 포함 4천원 안내 드립니다.
아래 안내 드린 계좌로 입금하신 후 입금일자, 입금자분 성함, 수령처 정보(주소, 연락처, 수령자분 성함) 글 신규 게시글로
남겨 주시면 담당 부서 전달해 부품 준비해 재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1005-001-490651 / 마켓비 /   4천원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 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20.09.11 09:15
주문하신 분 성함: 차종*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7220-****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JENNY 침대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마켓비 JENNY 침대 싱글 100200 KS1009BD/5 당일발송

전화번호는 폼으로 있나요? 오전에 5번, 오후에 5번 끝끗네 안받고
그럴거면 전화번호는 왜 올려 낳는지?

물건이 도착했는데 조립하는 도중 활대 끝에 플라스틱 고정핀이 부족하게 도착했다.(조립 미완성)
정말! 그래서 급한 마음에 전화를 했더니 안받아서 계속 전화 시도 역시 안받는다.
점심시간이 가까워서 그러나 하고 오후에 전화 역시 안받는다.
그럴거면 고객지원 전화번호 왜 적어뒀는지?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불만족 성의 없는 A/S담당자 때문에
앞으로도 저희 쇼핑몰의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1265 [상품문의] 클럭**** 2024-05-15 21:04:29 0
2081257 [상품문의] 메종**** 2024-05-15 17:55:31 0
2081253 비밀글 [상품문의] 김재**** 2024-05-15 15:15:25 1
2081249 [상품문의] (주**** 2024-05-15 13:08:14 0
2081167 비밀글 [상품문의] 최호**** 2024-05-14 15:33:09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