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계정으로 게시글 내용확인하였으며,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겠습니다.
AS문의게시판의 경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어, 답변이 늦어지는점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문의 글에는 답변이 달리면서 왜 as문의 글에는 답변이 안달리나요
매번 As문의시판으로 이관해버리고 그 게시판애서는 답변이 안달린지 일주일입니다
이관하지ㅡ말고 처라를 해주새요 좀!,,,
부품 잘못와서 다시보내주기로 답변들은지 일주일 지났습니다..
그 사이에 벌써 여러번 부품을 보낸건지, 보냈으면 송장번호 뭔지 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건지 계속 문의 했는데 답을 주셔야죠!!!
상품 받고 2주째 조립도 못하고 방치하고 있어요!! 이게 뭐하는 겁니까. 전화라도 받으시던가요!!!
뭐 어떻게 처리가 된건지 답을 줘야죠 보내준다고 글만 달면 끝인가요. 이렇게 무대응하지 말고 빨리 답변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