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 네이버
결제하신 날짜: 10.27
주문하신 분 성함: 김문*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4607-****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EZBO HERO 선반책상 ezb001 당일발송
구매하시고자 하는 부품(조립설명서 참고한 번호 또는 사진첨부):
부품이 빠져있네요 ㅠㅠ
이 부품이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그리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카톡문의에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라고 하고
오늘 전화통화를 몇번을 했는데 전화도 안 받으시고
정말 화가 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