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요. 10월 25일날 철제침대 구매했습니다. 부품갯수랑 맞게 와서 조립하는데 부품 하나가 완전 찌그러져서 휘어졌습니다.
전화는 일부러 안받는건지 도통 받지를 않고 톡톡 응답도 몇일 후에 오고 네이버 상품문의 올렸더니 처음에는 2~5일 소요된다고 하더니 일주일이 지나도 안오길래 다시 물어보니 언제출고될지 모른다고 어이없는 답변만 주시네요ㅋ
부품 하나 보내주는게 침대 배송보다 몇주가 늦어지면 어떻게 하라는건지.. 사람 화나게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네요.
오늘 안으로 처리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