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장은**** (ip:124.49.97.45)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확인 결과 해당 주문건은 출고시 누락되어 최종 발송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발송 또는 환불 여부 알려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양식에 맞춰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스마트 스토어

결제하신 날짜:11월 3일
주문하신 분 성함:(주문자) 장은호(중간판매자)  /   (받는자)송우섭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장은호 010-2999-1773   송우섭 010-9906-4996

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GYOSIL 빈티자의자 세로 다크브라운


문의 내용:  배송조회를 클릭하면 대한통운 635222342893 로만 뜨고 아무런 움직임이 없어요..

이내용은 이미 11월 6일에도 문의한 내용이며

그쪽에서 답변을 상품 발송된 상태이며, 택배사 측에 처리 독촉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라고 답변을 줬어요..

근데 이거 넘 심한거 아닌가요?

그럼 집중적으로 체크를 해서 고객에게 피드백을 전달해야 하는거 아니오

뭐하는 거요..

당장 처리 안해주면 네이버측에 정식으로 이의제기 하겠습니다.






당장 환불해줘
이 쓰레기같은 회사
네이버 신고 들어갑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1257 [상품문의] NEW 메종**** 2024-05-15 17:55:31 0
2081253 비밀글 [상품문의] 김재**** 2024-05-15 15:15:25 1
2081249 [상품문의] (주**** 2024-05-15 13:08:14 0
2081167 비밀글 [상품문의] 최호**** 2024-05-14 15:33:09 2
2081170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4 15:41:56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