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문의는 사진 첨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의자를 어제 주문해서 오늘 배송 받았습니다. 그런데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의자 윗부분에 너무나도 잘 보이는 흠집이 하얗게 나있어서요.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건지 모르겟는데 보시면 답변 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