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위탁판매중인 브로스토어입니다.
고객이 마켓비 mantic 캔들워머 제품을 받고 사용하던 와중에, 램프에는 불이 들어오는데 캔들이 녹지 않는다고 문의가 왔습니다.
캔들은 양키캔들을 사용중이고, 주문번호는 20201204-00***** 입니다.
해당 제품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아니면 램프에 문제가 있는걸까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