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AS문의는 확인되시며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해서 추가 문의를 원하실 경우 AS문의로 접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구매한 강신영입니다,
사진 찍어 올려달래서 게시판에 올렸는데 답변이 없네요 ..
구매한 트레이들이 다 곰팡이가 심합니다,
두칸 트레이는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시고 4칸트레이는 취소해 ᆢ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