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 발판이 깨져서왔습니다.
12월 27일 구매 11번가 마켓비 구매
12월 31일 물건받음 (개봉과 동시에 발판 하단 부분 파손)
11번가 자체 접수로 교환요청시 사진 찍어서 접수완료
지금 판매처에 다시 전화로 문의하니 이곳에 글쓰라하네요.
상품받고 검수후 다시 보내주신다는데 상품구매하는데 검수하시고 다시보내면 일주일 또 소비하겠네요.
원래 그런 시스템인지 궁금합니다.
처리 발송 언제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