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여 . 저희는 삼성카드 복지 (블루베리몰 ) 입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블루베리
결제하신 날짜:2021.1.10
주문하신 분 성함:장광*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8508-****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502054**** 장광*
내용: 수령후 조립하려고 보았더니 상품이 파손되어 사이트에서 반품접수 했으나 연락오지 않는다며 빠른 확인요청 하십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