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나혜**** (ip:202.8.191.12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언제 보냈나요?

송장번호는 뭔가요?

또 천일인가요?


지금 2월입니다. 

전 이번주 목요일까지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이 앞에도 구구절절 써놨지만 

목요일까지 반드시 도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안녕하세요.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누락된 상품 1개(BENKU 1인 소파) 준비하여 발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개만 보내셨네요. 


회수는 해가셨으면서 왜 교환수거라고 보내신건가요 택배 아저씨는 교환할거 내놓으라고 난리구. 

이미 마켓비에서 가져갔는데 어쩌라는걸까요 

그럴거면 아저씨 처음에 보낼 때 본 상품 먼저 보내주시든가. 


저는 연결이 그렇게 어렵다는 도봉 방학 소장님과도 통화했습니다 

소장님은 이거 본인이 받아서 기억한다. 분명 하나 받았다고 하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설마 마켓비는 두 개 보냈으니 난 모르겠소 하는건 아니겠죠 

저보고 찾아내라는건 아니겠죠


저거 지금 뜯어보지도 못했습니다 혹시 BENKU 1인 코너소파 를 보냈을까바. 

겉봉엔 1인소파라 써있는데 이제 뭘 믿어야될지 모르겠네요 


이쯤되면 사람대 사람으로 미안해서라도 

천일택배가 아닌데로 해서라도 좀 빨리 보내줘야겠다 생각은 안드시나요.

그리고 마켓비 AS에서 저에게 연락을 별도로 주셔야 하는거 아닐까요 


BENKU 1인 소파 나머지 1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쯤되니 지치네요 

또 코너소파 보내진 않겠죠 


이번 대응에 따라 저는 소보원 갑니다. 




===================================================================

안녕하세요.마켓비입니다.

오발송된 상품 자사 입고 확인되었으며 금일 BENKU 1인소파 2개 준비하여 발송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래건 


혹시 상품 마켓비 잘 도착 했을까요? & 상품 보내셨을지요... . 


저도 자꾸 물어보고싶지 않지만. 트래킹을 할 수 없으니 답답해서요  


===========================================================================

택배사에서 다음주에나 갈거같다고 하더니. 

기사님이 드디어 와주셧네요. (금요일 9시에.. ) 반품 상품 가져가셨습니다.  


이제 마켓비에 바라는건 두 개입니다 


 1. 제발 제가 주문 한 상품(BENKU1인소파!*2개) 양품으로 좀 보내주세요 

  저는 BENKU 1인소파 * 2개를 주문했습니다. 스툴은 제대로 왔으니 됐구요...

  상품검수 꼼꼼히 부탁드립니다. 

  (1인코너소파 아닙니다/1인코너소파 아닙니다/1인코너소파 아닙니다 !!!!!!  ) 



2. 발송하면 발송됐다고 송장번호를 주던지. 메일을 주던지 ssg.com에 전달을 해주던지.. 여튼 알려주세요. 

  트래킹이 안되니 답답합니다. 더이상 저도 여기 문의글을 남기고 싶지 않습니다. 

  ukino11@gmail.com 



첨부사진 설명 

4888  : 아예 박스도 뜯지도 않은 1개의 의자 

4889 :  박스 한개는 뜯었으나 세부 박스는 뜯지 않음 (미조립)판떼기가 이상하게 커서 쌔했는데 등받이 구멍이 여러개인거 보고 알았습니다... 

4890 : 재포장 상태. (박스 뜯을 때 칼맞지 말라고 대주는 센스까지.) 


1월 중에 좀 꼭 받아야되요. 

제발 받고싶어요. 

도와주세요...

양품으로.. 벤쿠1인소파(코너X) 2개를.. 빨리..




===========================================================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켓비입니다.


문의건 현재 오배송교환으로 택배사에 회수접수된 상태이며 처리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금일 담당영업소에 수거 독촉지시 하였으나 해당지역의 영업소 스케쥴 및 회수일정까지는 컨트롤이 어려워 일정은 명확히 말씀 못드리는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제품을 급하게 사용하셔야 되는경우 오배송건은 반품으로 요청해주시고 (회수시 전액환불)  신규주문으로 수령하시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신규 주문시에는 현게시판에 기존주문건 반품으로 요청주시면 확인하여 회수후 반품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양식에 맞춰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스툴은 잘 왔으나

  소파는 알고보니 둘 다 '코너소파'가 옴

  사진 첨부하여 신세계몰 통해 접수해서.. 브랜드에서 수거 해가신다고 들었는데요 



 택배기사님이 언제 오는걸까요 

 아무리 화물택배라 하지만 송장 없는건 그렇다 쳐도 언제쯤 오는 지는 .. 대충이라도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지요 ..  

 상품 회수 후 교환 상품 발송이면 또 이만큼 기다려야하는건지요.. 

 이왕 이렇게 된거 늦어도 좋으니 양품 검수 꼼꼼히 해서 보내주세요... + 언제 쯤 제가 구매한 제품 도착할지도 좀 알려주셨으면 해요.. 1월안엔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2117 [상품문의] 방재**** 2024-06-28 16:29:21 2
209214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8:05:17 0
2091938 [상품문의] 32**** 2024-06-28 09:59:42 1
209197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0:49:48 2
2091613 [상품문의] 정현**** 2024-06-27 10:44:09 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