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11번가 선물하기를 통해 캔들워머를 받았는데 기둥이 많이 휘어져있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아무리 열심히 봐도 잘못제작된 제품인거 같아 11번가에 문의했는데 홈페이지 as게시판에 교환문의 하라는 답변 듣고 사진 첨부합니다 ( 주문자 이름은 유소영 받는사람 미경양?? 이고 선물받은 제품이다 보니 선물해주신분 마음불편하지 않게 제가 해결해보고 싶어서 직접 문의 드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