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번호,주문주신사이트,주문자명등 정보와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삼성카드 블루베리몰
결제하신 날짜: 2021-01-12 13:11:57
주문하신 분 성함:백철*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6212-****
주문하신 상품명 :가성비 의자 18종 택 1 ////EETY 쿠션의자 SM5177A - 단일상품
문의 내용:2/22 마켓비 답변으로 부품 추가 수급 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하며, 담당 부서 처리 독촉 내용 전달하겠습니다.
하였으나 아직도 배송이 되지않아 문의 하였고 , 언제 배송이 되는건지 아니면 반품으로 처리 요청 하십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