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2월10일 상판 뚜껑 문의했더니 다음주까지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계속 안보내주시길래 또 문의했더니 as부품 의경우 요청준비기간이 소요된다고 해서 기다렸어요
도대체 언제 까지 기다려야 하죠?
완제품 배송기간은 짧으면서 위에 상판뚜껑 일부 만 보내는게 시간이 오래걸릴 일인가요?
계속 기다리라고 하는데 언제까지 기다리라는 건데요
오래걸리면 소비자가 이해할수있게끔 자세한 얘기를 해줘야 이해라도하지 달랑 요청 준비기간이 소요 된다고하면 걍 기다려야 하나요? 언제까지 발송된다는 말없이 기다리는거 짜증납니다
확실한 답변을듣고싶습니다
보내긴 보내실거죠?
이번주에 발송 가능한건지 확실한답변주세요
이게 마지막 인내 입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