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해당 내용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으며,
금일 구매 해주신 사이트 통해 환불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택배 수거 접수는 되어 있으며, 금주까지 미회수 시 해당 제품 직접 처리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급하게 처리요청하셨다고 하는데 아직 연락 없으시네요.
수거일 확정하는게 그렇게 어려운일인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담당자 직통번호를 알려주시면 제가 전화하는게 빠를까요?
저는 기다릴만큼 기다린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점 또한 사과드리겠습니다.
현재 담당부서에 내용전달하여 급하게 처리 요청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상품문의게시판의경우 노출게시판으로서 고객님 성함은 *로 표시되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