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불량보내고 교체해준다더니 연락안받고 또 문의하니 재고없다그러고ㅋㅋ 근데 재고없다는거 아직 팔고있네ㅋㅋ 환불해달랬더니 알았다면서 접수 한달되도록 연락한번없고 소비자보호센터, 국민신문고 신고 해둔상태고 이곳저곳 다른 신고하고 법적으로 할 수있는건 다 하려고 알아보고 있으니 그렇게 아세요. 010 2896 9314 번혼데 처리 의지 있으면 전화해요. 사진, 스크린샷 모을 자료는 다 모아서 신고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