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입고 예정 상품의 경우 판매 채널 정책에 따라 판매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과 함께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롯데온에서 구매했습니다.
물건 재고없다고 취소 요청해달라고 문자 꼴랑 하나 보내면 단가요?
다른사이트에서는 다 판매중이라고 하고 있고
심지어 마켓비 공식에서는 아직도 팔고 있네요?
고객 기만인가요?
5군데서 똑같은 짓거리들 하고 있고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돼
이렇게 불친절하고 불쾌한것도 흔치않네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