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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ip:14.38.133.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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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답변에앞서 상품오염으로인해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죄송합니다.

AS게시판에 신청을 요청드린 내용은 고객님의 현재 주문하신 주문번호,수령자명등

기타정보를 몰라 도움을 못드리기때문에 요청드린점입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신청하는 것 아닙니다.


폐품을 팔아놓고 무슨 AS를 신청하라고 합니까?


위탁스토어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위탁판매자를 적어두었으니, 직접 확인하시고요.


불량 상품 판매에 대한 처리경과를 물어보는 겁니다.


AS신청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비밀글로만 적히는 AS신청에다 적으라고요? 개가 웃겠내요.


쓰레기 제품을 팔아놓고, AS를 신청하라고요?




아래에 자세한 내용 적어둔 것 복사해둡니다.


마켓비에서 구매하지 않았고, 마켓비의 위탁판매자에게 구매했습니다.


당연히 마켓비에는 구매내역이 없으니  주문자명, 주문일자 등 의 내용으로 AS를 신청할 수 없으니 상품문의에 질문하는거겠죠.


제조사가 마켓비(주)로 작성되어 있는 제품이므로, 일단은 소비자상담센터에 의뢰해두었습니다.


오른쪽 위에 카톡상담과 네이버톡 상담창이 있는 것 알고 있고, AS에 대한 챕터도 따로 있는 것으로 압니다.


하지만, 분명히 말하지만 위탁판매자를 통해 '불량 상품'을 판매한 내용에 대한 질의이므로 '상품문의'에 적습니다,


내부에서 부서가 다르면 알아서 공유하시고, 계속 해결에 미온적이면 소비자상담센터 상담 이상의 절차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쓰레기를 팔아놓고, 이렇게 느긋하게 대응하는 것이 참 놀랍군요.


아래 내용은 동일합니다.





네이버몰, 위탁판매자 '찐이다'를 통해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아래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P000BOWW] 마켓비 PASAR 3인소파 라탄 CR0053  제품관련 문의입니다.


저는 위탁판매자를 통해 네이버에서 구매했습니다.

잘못된 물건이 왔고, 위탁판매자와 네이버에 반품을 요청하니까 원판매자와 연락이 안된다고 합니다. 

원판매자는 마켓비로 확인이 되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이 글은 작성 즉시 제가 저장해둘 것입니다.

보태지도 않고 줄이지도 않고 작성합니다. 임의 보완/삭제는 하지말아주세요.


저는 상기의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중고나 빈티지제품이라는 공지는 없었습니다.

판매 안내측 이미지는 고급 수제 라탄소파라고 작성되어 있으며, 새상품으로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수령받은 제품은 중고수준의 제품입니다.

아래에 받는 과정과 제품상의 문제를 적도록 하죠.


1) 배송 : 

 배송기사는 오자마자, '사람 없으면 문앞에 둘까요?' 랍니다.

 제가 집에 있어서, '사람 있으니 집안에 들여놓으세요' 라고 했더니,

 배송기사는 '설치옵션이 아니니까, 원래 들여놔주지도 않아요'라고 합니다.

 저는 '받는 사람이 집에 있는데, 문앞에 두는 것은 배송이 아니니 집안에 들여놓으세요' 했습니다.

 그랬더니 저한테 한쪽을 들랍니다? 

 도와줄 수 있죠. 그런데 배송기사가 물건을 떨어트립니다. 저는 잘 들고 있는데요.

 

2) 물건상태 :

 사진을 많이 올릴 수 있다면 다 올리고 싶내요.

 소파 다리는 중앙 보조다리 포함 5개 모두 사용감이 너무 많았습니다.

 먼지와 끌린 흔적은 당연하고, 나무가 패인부분도 발견되내요.

 라탄부분은 검정색 떼가 곳곳에 껴있고, 나무와 조립 부분은 벌어지고 뜯어져있내요.

 나무부분은 먼지는 당연하고, 군데군데 사용으로 인한 떼가 껴있내요.

 시트 받침부분은 목재가 썩어서 회색빛을 띄내요. 


3) 처리상태 :

 받아서 제품상태 확인하자마자, 즉시 위탁판매자에게 연락했습니다.

 제품 하자부분 사진도 10장이 넘게 보냈습니다. 위탁판매자는 내용 확인했고, 하자부분 동의했습니다.

 그런데 반품에 대한 확답을 안하내요. 겨우겨우 따져물어서 들은 답이, 금일 중으로 조치내용을 알려주겠다입니다.

 현재 시간 후5:33 입니다.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동시에 네이버에 문의했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하고 조치결과를 준다고 합니다.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판매자와 연락이 안된답니다.

 쓰레기를 제가 가지고 있어야됩니까? 내 집, 내 공간에 나무가 썩어가는 소파를 보관하고 있어야하나요?


좋은 제품으로 믿고 구매했습니다.

배송기사가 물건을 소비자한테 옮기라고 하고, 물건을 떨어트리는 상황이되었음에도 직접 받았습니다.

그런데 물건 상태가 어디 중고시장에 내놔도 안팔릴만한 쓰 레기를 보내면 안되죠.

사용감이 있는 물건이라면, 빈티지제품이라고 공지를 하거나 중고제품으로 공지를 해야죠.


위탁판매자의 잘못인지, 마켓비에서 판매하는 원제품의 잘못인지는 제가 따질 필요가 없죠.

저는 위탁판매자와 네이버에 클레임을 걸었으나, 원판매자가 연락을 안받는다 하니까

원판매자라는 마켓비에 와서 글을 남기는 겁니다.


왜 내 돈, 내 시간을 들여가며 그래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적정한 조치를 부탁합니다.



네이버 스토어 위탁판매자 : 찐이다 (상호명: 욜로데이), 사업자등록번호 : 2051343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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