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송민**** (ip:221.162.34.87)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제주 마켓비 지점에서 오프라인 구입


주문번호: 


결제하신 날짜: 4월 11일


주문하신 분 성함: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NUCHA 원목협탁 6545 고무나무

교환사유 및 문의내용:


4월 11일 결제. 4월 17일 배송 및 조립(기사님 조립)

서랍에 구멍이 뚫려 있는 불량 확인.

제주 마켓비 측에서 본사에 교환 문의 넣었으나 4월 28일 현재까지 아무런 답변을 못받고 있다고 함.


고객이 상품을 주문할 때와 구입 후 불량 건 처리 서비스할 때와 고객 응대가 너무 다르네요. 물건을 언제까지 다시 받아볼 수 있는지는 알려줘야지요. 고객이 1:1로 연락한 것 도 아니고 지점에서 문의를 넣었으면 최소한 어느 정도 교환 일정이 걸릴 것 같다고 답변은 해야 하지 않나요? 마켓비 본사 너무 무책임하네요. 물건 팔때 마음하고 불량 처리 마음이 이렇게 다른가요? 불량이 난 사실보다 지점에서 불량을 인지한 후 열흘이 넘도록 고객에게 아무런 응대로 안하는 것과 (지점말에 따르면) 아무 답변도 안하고 있는 본사의 안일하고 무책임한 태도가 너무 놀랍네요. 


마켓비 제주 지점에 불량 서랍 교환 건 관련해서 연락 하셔서 조치를 취해주세요. 

빠른 처리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1167 비밀글 [상품문의] 최호**** 2024-05-14 15:33:09 2
2081170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4 15:41:56 1
2081140 비밀글 [상품문의] 비엔**** 2024-05-14 14:07:51 1
2081158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4 14:49:45 1
2080857 [상품문의] 클럭**** 2024-05-13 15:57:56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