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4.38.132.73)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품 구매하였고 다른제품으로 잘못 발송 되어서 교환 회수 해 가셨습니다.

조회해보니 사측에 도착이 되어있는 것으로 나오는데 아직 진행상황을 알수가 없네요.

제가 잘못한것이 아닌 마켓비 측에서 오배송 한것인데 왜 제가 시간적 물리적 피해를 봐야하나요?

또 이곳에 이렇게 쓰면 여기는 상품문의 게시판이라고 A/S게시판으로 다시 문의하라고 책임전가 하실겁니까?


마켓비 측에서 오배송이라는 실수를 하셨으면 교환된 물품이 도착했고 언제쯤 배송될거다 라는 연락이나 문자 하나는 보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고객센터라고 전화번호가 있는데도 연결이 되지 않고, 고객센터 운영을 어떻게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회사를 운영하시려면 물건을 파는것이 우선이 아니라 고객센터부터 제대로 운영을 하세요.

그리고 회사 내부 사정을 들먹이며 고객에게 무조건적인 이해를 바라지 마세요. 

마켓비의 물건을 제값주고 정당하게 샀습니다. 

내가 왜 내돈내고 피해를 봐야합니까?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79016 마켓비 ULTARI 2인소파커버 당일발송 [상품문의] 양보**** 2021-05-17 21:02:17 24
147911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1-05-18 08:32:13 19
1470929 마켓비 ULTARI 2인소파커버 당일발송 [상품문의] 양보**** 2021-05-06 13:08:35 24
1471007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 2021-05-06 14:03:14 17
1329906 마켓비 ULTARI 2인소파커버 당일발송 [상품문의] 고우**** 2020-12-12 16:13:06 2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