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은, 주문번호 및 제품명이 기재되지 않아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재문의부탁드립니다.문의주시면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AS문의 바로가기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거주중인 고객입니다
올봄 4월에 리클라이너쇼파 오디오포함 구매하였습니다
제품보증카드는 B-ONESofa로 되어있는 설명서 외에는 오디오관련 설명서가 없어서 사용상 불편함이 있어서 사용설명서를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합니다
elrenphoto@naver.com 입니다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