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교환 관련 문의의 경우 고객지원 > AS문의 > 교환문의로 주문내역과 함께 문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톡톡 담당부서에 확인하여 해당 톡톡 통해서도 안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어제 물품을 배송받았는데
나무 티슈 케이스는 곰팡이가 생긴 상태로 오고
새로 나온 철제 서랍장은 손잡이 부품이 누락되어 배송이 왔네요. 네이버 톡톡으로 사진과 문의를 남겼으나 답변이 없어 이쪽으로 연락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