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타택배를 통해 보내주신 건이라 확인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익일 오전에 고객님께 전화드려 추후 절차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2월 11일에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구매했는데요 반품 문의 드리려고 전화드렸는데 통화도 안되고 대한통운에서 일단 수거해가셔서 현재는 반품수거완료라고 뜨는데 택배비 제외한 금액은 환불해 주셔야되는거 아닌가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