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4.38.132.8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릴 수 없으니 제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로 접수 안내드렸습니다.

해당 문의로 사진 접수 가능합니다.  안내드린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요.


방향 스티커는 앞이라고 써있어서 구분됩니다.

동그란 스티커고 무슨 다리 중앙에 그런표시가 있어요.


심지어 실제로 칠이 불량이라니까요.

다리 한가운데 방향 스티커 붙여요?


글만으로 이해가 안되시면 사진 보낼 곳을 알려주셔야지

문의 다른곳으로 하세요 라는 답변은 아니잖아요


조립을 못해서 문의드린게 아니라

제품 불량을 문의드렸고


바쁘니까 교환환불 필요없고 그냥 쓸테니 부분환불보상을 해주던지

다른 금전적 보상으로 해달라은 겁니다


바쁜데 스티커 떼는 수고까지 해야돼요?

눈에도 잘 띄어서 안뗄수도 없어서 떼고 있는데

바쁘니까 빠른 답변해주십시오. 전화도 안받고.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0857 [상품문의] 클럭**** 2024-05-13 15:57:56 1
2080887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3 16:35:07 0
2080843 [상품문의] 다사**** 2024-05-13 15:33:42 2
2080885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3 16:33:46 0
2080731 비밀글 [상품문의] 채움**** 2024-05-13 13:03:45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