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경우 연결 원활하지 못할 수 있으며, 게시판 운영중에 있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으며, 담당부서에서 답변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10번 넘게해도 받지도 않고
AS접수해도 연락도 없고
심각하네요 물건을 쓰지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뭐 이래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