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묶음상품과 개별상품으로 두번 등록된 제품으로 실물은 동일한 제품입니다.
제품 조립전 부품의 이상유무를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조립 이후에는 무상 AS/교환/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HELMER 10 Drawers (상품코드 : 10196)
이 제품과 HELMER Chest of 10 Drawers (상품코드 :10038) 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제가 사실은 얼마전에 HELMER Chest of 10 Drawers (상품코드 :10038) 제품을 사서 조립했는데 제품이 좋아서 어제 HELMER 10 Drawers (상품코드 : 10196)을 주문했어요. 제품설명을 읽어보니 동일한 제품 같아서요. 그래서 차이점을 오늘 물어볼려고 홈페이지에 들어왔더니 벌써 배송이 되었네요.
HELMER 10 Drawers (상품코드 : 10196)을 주문할때 화이트는 6월20일 발송예정이라고 해서 한 20일 후에 받을 수 있겠네 생각했는데 벌써 배송이 되어서 뭔가 잘못 배송된거 아닐까 하는 걱정이 좀 드네요 ㅠㅠ
확인 좀 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구요 전에 받은 제품은 내부가 찌그러진 부분이 있었어요. 애기아빠가 조립하면서 찌그러졌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는 부분이라 괜찮겠다고 그냥 조립하겠다고 해서 조립하고 현재 별 어려움없이 쓰고 있어요. 그런데 새로 주문한 물건이 만약 찌그러진 부분이 있어서 외부에서도 티가 많이 난다면 어떻게 하나요? AS나 교환신청이 가능할까요?
상세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