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전화 문의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AS문의시 본 게시판이 아닌 아래 안내드린 내용을 기재 및 첨부해 주신후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글 접수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AS게시판
https://marketb.kr/board/list.html?board_no=1002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아니 나사도 제대로 안넣어주고 뭘 어떻게 조립을 하라는건가요?? 장난하는것도아니고 검수안해요??
01084019343 확인하면 바로 전화하셍요
고객센터는 무슨 20번넘게걸어도 받지도않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